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지민 바지/Map of the soul 7 발매 : ON 뮤비 영상 미친존재감!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4:59

    #BTS#방탄 소년단 https://youtu.be/gwMa6gpoE9I


    이번 앨범이 훌륭하다는 걸 방탄소년단이 몇몇 인터뷰에서 이야기를 해주고는 있지만 이 정도일 줄은 꿈에도 못 꿨어요. 귀에 익숙했던 과거의 앨범 5곡 외에 신곡이 하나 4곡 이본이다 되게 몇시 때 수민을 한 정도에서는 타이틀과 뮤직의 분위기 정도를 파악하는 수준이라 sound악에 대해서 이런 감상을 이야기를 해결하는 수준은 아니지만..1년이라는 짧은 사이에 준비 칠로알밤을 히스에 이렇게 놀라리라고는 정말 예상 못했어요.타이틀곡 ON 뮤비를 보고 있는데 전율이 일어났어요.friend는 울었다고 합니다어떻게 여기까지 할 수 있을까요?한류의아이콘을넘어가는월드클래스의아이돌이라고느끼는책입니다. 본인 후후감이 굉장히 높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래도 항상 이렇게까지 놀라운 성장을 보여준다는 것이... 한마디로 말해서


    생각했어요. 지민이의 안무 실력만큼은 알고 있었어요.하지만 블랙스완에 이은 놀라운 퍼포먼스에 입을 다물지 않았던 것은 물론.표정이나 얼굴의 천재를 넘어 지민이나 제이홉만큼 눈길을 끄는 뷔의 퍼포먼스로.무대 중앙에서 가장 빛나 보이는 진의 안무.그렇게해서 얼마나 노력했을까.. 하고 싶은 메인 무대인 슈가까지.처음으로 메인무대를 만들면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탄이의 정성과 노력에 저는 소름이 끼치는 것 같았습니다. 거기에 정국의 미친 Sound. 메인보컬로서 항상 훌륭한 실력을 보여주긴 했는데 이 정도 높은 sound를 소화했을 거라고는 상상하지 못했어요.블랙스원 퍼포먼스에서도 더 이상은 힘들 것 같은 감동을 받았는데. 항상 유출된 ON 뮤비를 보면서 모든 기대와 설레임을 한번에 뛰어넘어버리는 탄이들의 모습에...사실... 얘들이 사람이구나 싶기도 하고... 그런 만큼 해내기 위해 얼마나 몸을 망쳤을까 하는 생각에 가슴이 뭉클했습니다.아미로서 팬의 마음으로 보더라도...이건 정말 무한한 거예요.방탄소년단 팬으로서 자부심 넘치는 영상이었습니다. 너무 감동이고 너무 감동이었어요. ON을 보면서 눈물이 나는게 감동인지..갱년기 증상인지..헤맸습니다. 왜 이 파워풀한 영상을 보고 눈물이 나는지 저 자신도 믿을 수 없습니다.​


    >


    >


    >


    이번 앨범의 모든 음악은 마음의 소음에 울립니다.구오즈의 우정에 이은 음악 친국 가사의 하봉인, 하봉인을 보면서 들었는데


    라고 가사만 들어도 초조해 하면서 미소가 퍼집니다.교복 차림과 만두 말만 나와 나와도 구오즈의 낙지가 떠올라 반가울 것이다.


    먼 훗날 방탄소년단의 영광이라고 해도 함께 있고 싶다는 친구의 우정에 가슴 한구석에 따뜻한 소원이 불어오는 것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지민의 중성적인 sound성에 갈수록 섹시한 남성미로 무장한 뷔의 sound색이 왜 또 이렇게 어울리는지신나는 뮤직 #친구 OZ의 우정이 방탄소년단 안에서 빛날 수 있어서 더 감사드리고요.


    >


    >


    만두 사서 사소한 일로 싸워도 금방 풀리는 거짓말없이 friend사이


    >


    그리고 저는 랩라인의 #욱이도 굉장히 좋아합니다.가사를 들여다보니 남준이와 슈가의 개성이 그대로 보여서 단번에 들이대는 것처럼 좋았습니다.악의에 찬 분노에 분노하고 싶은 우리... 분노와 분뇨의 라이더 어느 순간, 매우 화가 나고 싶을 때. 이 노래는 얼마나 시원할까요?할 말은 많지만 안 하는 것보다 할 말은 하는 탄이들의 깔끔한 노래가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역시 귀에 쏙 들어가는 음악가 있으면 00:00


    정말 아름다운 가사로 탄생한 이 노래나만 아는 실패를 한 날, 잘하고 싶었는데 마음대로 되지 않았던 날..감정처럼 되지 않는 날 세상이 미운 날이 평범한 우리들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라 탄이들에게도 똑같이 존재함을.. 인간으로서 같은 느낌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따라서 노래로 위로받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 노래입니다뷔의 솔로곡 Innerchild에서는 뷔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고 감성이 풍부해집니다.정국의 시차, 진이의 문에서도 마찬가지로 보컬 파트만의 스페셜한 개성이 완전히 전달되어서 좋았습니다.아직 더 많이 감상해야 귀에 들어오는데 이번 앨범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노래로 더 풍성해진 방탄소년단의 성장을 실체로 느껴지고 아미들은 그저 행복합니다.노래 장르도 정말 다양하네요.Filter부터 Respect까지 앨범의 처음에 정말 많은 개성이 고루 노래되어 방탄소년단의 앨범만 들어도 한 해가 지루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현재 방탄소년단의 앨범은 앨범 차트를 석권했습니다 제가 듣고 있는 지니도 그래요.미국 차트 또한 일상과 같이 전부 bts라고 한다.오래도록 사귀었으면 합니다.열심히 해야지 wevers 에서는 타이틀곡 ON의 응원법을 공지 받았어요.코로 자신의 바이러스로 인해 현재 더 팩트는 취소가 되었습니다.4월에 있는 방탄 소년단 콘서트도 한 다소 불안하기도 한다.벗는 이번 콘서트 코로 스스로 연기하시면 뼈에 새기는 한이 될 거라는데 저는 이번 콘서트 탈피골에 새기는 한이 될 것 같아요. 벗는 당신 너무 괴로운것 같아요.이 감정 알 것 같아요.위버스에서 배운 구호... 잠실에서 사용하면 얼마나 자신이 좋을까요?인터파크에 들어가서 아미 인증까지는 했는데 과연 저한테 아미밤을 흔들면서 구호 쓰는 날이 올지 모르겠어요. 앨범은 당신이 너무 훌륭해서.. 티켓 구하기가 더 힘들 것 같아서요. 사실 콘서트만 봐도 저는 좀 우울해져요.그래도 희망을 가져야 하지 않네~~!!화이팅!!​ https://weverseapi.weverse.io/static/shares/communities/2/notices/288


    지금 NBC투자 신인쇼 보러 갑니다.​ 당 1의 밤~새 수민을 할 전망입니다.순위를 제대로 지키도록 열 스트리밍하는 의미 있는 밤이 되길 바랍니다.투자자의 이쇼도 잘 살펴보세요.


    >


    마지막 뷔의 절진 #박서준 S&S에 올라온 새 앨범 반응입니다 뷔 덕분에 제가 박서준 본인은 이태원 크래츠를 보고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를 보지 않고 보는 것...12년 만에 아내 sound 같습니다. www.


    >


    #투나잇 쇼#NBC​ https://ustvgo.tv/https://twitter.com/btsvote_crew/status/하나에 230827095049하나 58656?s=09


    여기서 볼 수 있대요.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마지막! 아미들의 눈에 띄었습니다지민아 퍼포먼스가 너무 강렬해서 바지가 찢어졌어요.활동량이 많아서 박 sound질 2번 하세요!!더 열심히 증거니까 부끄러운 게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