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미드] 베로니카 마스 Veronica Mars - 크리스틴 벨, 아만다 사이프리드 초창기 작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2:38



    >


    #베로니카마스 #VeronicaMars 오랜만에 인생미드 드립니다감수성 예민한 20대에 진심으로 재미 있게 본 미도이다. 원래 2시즌 만에 취소된 그녀가 아닌데(눈물), 취소가 되어(마니아)팬들의 공분을 문재 영화에서 끝난 유명한 미드 이다니다!미드#화이아후라이아시봉요?빅뱅이론의 チャット톤이 열렬한 팬인 그 미드도 같은 절차를 밟았습니다.작품성과 재미, 그리고 연기자들의 연기가 탄탄한데 가끔 방송사의 횡포로 갑자기 취소되는 경우가 있으니까.


    베로니카마스는 주인공의 이름입니다.크리스틴 벨이 주인공이고, 이후에 크리스틴 벨은 유명한 미드히어로즈에 출연하여 취소, 그래서 가십걸 과인레이션으로 출연합니다.목구멍의 sound가 청아하고 다리의 sound가 정확해서 미국 내에서도 팬이 많았던 것 같아요.어릴 때부터 노래도 잘해서 다들 아는 프로즌, 아니 겨울왕국 중의 안과 같아요.아만다 사이후릿도은 1시즌을 이끄는 사건의 시발점이 돼살인 사건의 Victim으로 저 오프 라이다.이 작품 후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TV가 아닌 스크린으로 메인 스테이지를 옮깁니다.잠시 후 맘마미아로 떠오릅니다.


    "요즘은 전 세계에 모르는 사람이 없는 두 여배우들의 얼굴을 알렸다'미드'이기도 하지만 큰 팬텀을 형성할 정도로 스토리가 치고 있어서 재미 있어요.최신미드 중에서 상당히 하이틴 스릴러 or 추리미드는 거의 베로니카마스의 극연출을 흉내내는 것 같은데...사실 저번에 봤던 리버데일도 베로니카마스를 떠올리게 하거든요. 뭐, 어디까지... 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하지만 저는 미드를 200한살에서 봤다는 사실..후후, 십년 이상 된 미드라 화질이 다소.상쾌하지 않지만, 말만은 최근 본인이 온 10대.'미드'중국에서 결정 칠로 담담하지 않는다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



    캘리포니아 냅チュー이라는 소도시에 살다. 베로니카마스의 성적도 머리도 좋은편


    >


    아버지는 보안관이었다 불명예로 보안관직을 잃고 사설탐정을 하고 있다.


    >


    베로니카는 아버지 1을 돕고 각종 사건에 피스트 릴리 가의 학과에 다니는 사람들의 알지 싫은 비밀을 알게 도에무항 때는 베로니카도 치어 리더 팀인 남자 친구가 속한 쟈루그와잉 가는 그룹과 친한 타 버린 보안관 시대, 베로니카의 아버지가 다룬 사건 때문에 아이들에게 미움을 사서요.정확하게는 옛날의 남칭으로, 그 사건은 즉석에서...남칭구의 여동생(어맨다·사이프리드 역)으로 베로니카의 베프인 릴리가 살해당하는 사건입니다.


    >


    그리고 베로니카도 어떤 사건으로 감정의 상처를 크게 입습니다.


    >


    때에 로이 어느 정도 기다렸다가를 배경으로 시작하고 1프지앙어 두 설를 푸는 식으로 예기가 흐릅니다.전학 온 친한 친구와 베프가 되거나, 문제를 해결하고 문제가 있는 친한 친구와도 친해지기도 합니다.


    >


    십대학교가 주무대라고 하기에는 생기는 문제가 꽤 수위입니다.그중에서 연애하는 스토리가 또 재밌기도 하고.특히 베로니카와 로건스토리는 재미있어요.앙숙입니다. 하지만 본인 중에서 연애기 합니다.


    >


    >


    아름다운 이야기와는 거리가 있어도 가장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는 바로... 각 시즌의 배경이 되는 큰 문제의 범인은 과연 누구인가? 알기 위해 베로니카가 뒤쫓는 문제가 추리의 연결되고, 그 과정에서 몰랐던 진짜를 알고 배신당하는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귀여운 크리스틴벨을 보는 재미가 최고입니다. www.


    >



    영화에서는 몇 년차의 주요 등장인물의 삶에 대한 스토리가 나쁘지 않습니다.그녀가 볼 가치가 있다면 영화까지 봐야 완결된 미드를 보는 감정을 가질 수 있어요.미드 이후 거의 하루 0년 만에 나쁘지 않어서, 주인공들의 성숙하는 모습이 가득하죠^^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