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화타로 BTS노래 봄날 지민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6:06

    안녕하세요 나는 매 한가지 짤막한 가요를 읽고 30대 후반 여성 이프니다니다


    이직을 해서 새 직장에서 가악을 계속 듣고 있어요.그래서 노래를 따라하게 되어 제가 요즘들어 하이텐션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


    본인이 노래할 때마다 흥얼거리면 어느 순간 외운 거예요.그런데 그중에 봄날이 참 좋았어요. 가사가 너무 좋아요.요즘에는 걸그룹도 많고


    보이그룹도 많고 도대체 누가 누군지 전혀 알 수가 없어요.그래서 아내의 목소리는 계속 듣고 검색을 했죠.(웃음)


    >


    #방탄소년단 노래입니다. 그래서 #BTS를 나쁘지 않게 됐어요. 그런데 사건은 헤어진 남자친구가 이 노래를 듣고 있자니 보고 싶어졌습니다.


    겨우 헤어졌는데, 한동안은 비밀 이야기를 하다가 결국 완전히 잊기로 결심하고, 잠시도 쉬지 않고 다른 것에 신경을 썼어요.


    >


    하지만 이 노래는 역시 훌륭하네요. 하나와 그럴 때는 몰랐어요.노래를 좋아해서 들어보니 가사를 들어보니 대단하네요.


    제게 여유가 생겼어요.또 할께요 제 소견와인을 보면 #전화타로 에서는 저는 그사람과 자주 헤어진게 맞다고 하네요


    >


    #재회운을 봤어요.비록 시나와 #타로점을 보았지만 역시 나네요다시 만나면 서로 큰 상처로 다시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아프다니


    그냥 소식이라도 듣는 편이 좋다고 말씀 드렸는데, 연락할 일이 있군요. 그안에 한달안에 연락이 온다던데


    >


    신뎬 씨 너무 sound도 아닌데 맞았어요 사실은 서류로 연락하는 1이 있거든요에서 사실은 기다리는 중이었는데, 그런 이야기까지 하고 싶진 않았습니다.


    근데 제일 빨리 얘기해주니까 #신점 전화 뒤에 받은 소견입니다정말 기대됩니다.그래서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하는데 좀 불안했어요. 하지만 어쩔 수 없네요 잠시 #BTS뮤직에서 위로해야 할 것 같아요. 방탄소년단에 #지민아 진짜 멋있네요.상 뒷얘기 고마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