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아♥던, 현아"내가 먼저 고백했습니다".... 공개연애 이유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5:12

    >


    가수 현아와 댄이 공개연아를 발표할 때 처음엔 논란이 있었지만 점차 둘의 관계를 인정하면서 이제는 응원하는 팬도 많아지고 있어요.#현아공개연어 #댄공개연어 #현아단


    >


    가수 현아가 남자 friend보다 남자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고 곧바로 이 5개 방송된 SBS의 연작의 정보 프로그램'본격 연예 진정 야중'에 츄루용하요동과 연아 이사를 털어놓은 것입니다 이 날, 현아는 남자"친구·던"과 신곡을 유출한 사실을 밝히고 환호하는 모습을 보였어요.신곡은 '플라워샤워'입니다​


    >


    누가 먼저 고백했느냐는 질문에 현아는 제가 먼저 고백했어요."오랫동안 괜찮았다"며 "괜찮다니까 금방 사귀어서 만과인자라고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이어 둘 중 어느 쪽이 글자들 학교가 많으냐는 질문에 "던"이 많다."내가 잘못하면, 그렇게 어린이교가 많지요"라고 웃어보였습니다.​


    >


    ​ ​ 그리고 51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 스퀘어의 어린 아이 마켓 홀에서 현아 새 디지털 싱글'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댄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머니(MONEY)'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이때 현아와 종이가 왜 공개 10명의 아이를 결심하게 됐는지 공개 공연의 아이의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


    현아는 유출 열애기에 대한 질문 sound에 정직하자고 결심하고 유출 열애기를 고르기까지 너무 어렵고, 그렇게 정한 순간부터는 책이라는 걸 져야 한다며 역시 감수해야 할 일이 너무 많을 것이라는 견해를 보였다고 한다.​​


    >


    현아는 반면 팬들에게 거짓말 스토리, 또 거짓말 스토리를 낳는 게 두려웠다.내가 어디까지 거짓 스토리를 하고 거의 매일 솔직하다는 스토리를 하면서 숨길 수 있을지 두려웠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


    또 한 가수 댄이 상처받은 팬들 앞에서 각오를 밝혔습니다.댄은 공개열애, 그리고 팀 탈퇴에 대해 얘기하면서 내가 거짓말하면 상처받은 분들이 더 크게 상처받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미안한 부분은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이런 선택을 함으로써 오는 책입니다.감은 나도 생각하고 신중하게 선택한 사고였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


    이어단은 그 책일수록 내 뼈가 부러질 때까지 더 열심히 보여 주는 게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고향 뒤 활동이라는 각오를 전했습니다.현아♥였던 공개열 어린이 이유 알아봤어요~ 예쁜 사랑이었으면 좋겠어요 #현아 #덴 #응 #공개입구 아이 #공개입구 아이 #현아공개입구 아이설 #현아 먼저 고백 #현아열 아이설 #현아입구 아이설 #현아입구 아이설 #현아 결별 #현아 공개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