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자가진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5:48

    얼마 전 편도 결석의 자가 진단을 받은 저는 약간의 충격으로 꼼짝 못하고 있었습니다.이편도결석이구취의원인이라면서요?편도선이나 편도선의 작은 구멍에 소 매싯은 음식과 세균이 뭉쳐진 쌀알과 함께 작고 노란 알갱이를 위해 요즘. 심한 입냄새의 원인을 겪고 있어요. ᅲᅲ


    >


    나쁘지않도록 정성스럽게 양치질을 합니다.자꾸 냄새가 나쁘진 않은게 이상했지만 또!!!혹시 '나쁘진 않아'에 입냄새가 좀 나쁘지 않으시다면 부끄럽게 소견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상 문제가 생긴건 아닌지 체크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는 편도선에 구멍이 있는 것도 이번에 아내의 소음으로 알게 된 거예요(건강에 무관심했던 저를 몇 번이나 반성했던 날들이었지요.)↓


    그래서 이 결석이라는 것은 저는 굉장히 딱딱한 돌멩이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그러나 만지면 딱딱하지 않고 약간 치즈 같은 생각에서 쌀알 정도의 크기도 있고 더 진행한 상태라면, 손톱 만한 것도 있다. 네.게다가 1개 1개만 가능하다고 반복 나쁘지 않아서 평소부터 잘 관리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실제로 편도선이 크고 편도선의 구멍이 클수록 분비물이나 소리의 식물, 세균 등이 반응하기 때문에 당연히 결석도 많아진다고 합니다.​​​


    >


    편도 유이 자리의 자가 진단에서 매우 소중한 것이 하노버 본이 있는데!알을 없애는 데 손가락이 본인의 면봉으로 긁어내면 절대 안 된대요!!​ ​ 그렇게 되면 2차 감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단의 알갱이를 삭제하려면, 선생님에 갈 제1 큰 비결 같아요 ​ ​


    아무튼 저는 심한건 아니지만... 불편한 증상이 계속 반복되었어요.편도염이 자주 나면 편도의 작은 구멍이 커집니다.) 소식품 찌꺼기, 고단백 콧물이 튀면 세균이 더 생겨 결석할 수 있습니다.이러고 저러고 없으면 생길 수 있는 요인은 정말 다양합니다.​


    어떻게든 편도 결석과 편도염이 혼동될 수 있습니다만, 분명히 다른 원인과 증상이 있습니다.편도염의 경우 편도선이 붓고 이물감이 과도한 고열을 느끼는 것이고, 결석은 염증을 하나 일으켜 이관통, 인후통, 구취가 과도한데 고열이 과도한 것 이외의 증상은 없습니다.​​


    기침이 과도하게 재채기를 할 때 이물질이 과민하고 목이 감기처럼 간지럽고 목에 뭔가 낀 듯한 답답함이 느껴질 때! 제대로 양치질하고 있는데 냄새가 난다면 편도 결석 자가진단을 꼭 받아보세요! ​​​​


    >


    스마트폰의 플래시 빛에 비춰 입안의 편도에 흰 알갱이가 있으면 맞습니다. 저는 사실 예상은 하고 있었어요.지금까지 한번도 편도가 말썽을 피운 적이 없었기 때문에 조금 당황해 버렸습니다.​​​​


    >


    근데 이제 잘 관리해야 돼.건강의 소중함을 깨달은 시기이기도 합니다.아무래도 직접 알갱이를 빼는 것은 위험하대요.또 제가 당황한 일이 자주 일어나는 주요 원인 중 칫솔질을 잘 못해서 치석 등이 물질이 쌓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아니, 나름대로 하루에 세 번 이를 닦던 저였는데 그 노하우가 잘못된 것 같아요.​​​​​


    ​​​​


    >


    따라서 이번에 칫솔질을 제대로! 제대로 해보려고 음파전동칫솔을 처음으로 싸게 해서 사게 되었습니다.근데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을 것 같아요.​


    결석한 제가 별로 나쁘지 않은 분은 전동칫솔을 사용해 보세요.왜냐면 제가 진짜 유용하게 쓰고 있거든요아니, 이렇게 이빨을 칫솔이 있으면 쓸걸 그랬어요.​​​​


    >


    블랙, 핑크, 화이트 컬러가 있었는데 저는 당연히 분홍색을 골랐습니다.솔직히 깨끗한 세척에 초점을 둔 칫솔을 선택하기 때문에 디자인은 처음부터 기대하지도 않았습니다.


    근데 이 칫솔 왜 이렇게 예쁜지 욕실에 두고 사용할 때마다 밝아지는 견해가 있어요.따라서 무엇보다 입단 냄새 제거에도 도움이 되는 칫솔이라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플래그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제가 견해했던 것보다 더 똑똑한 기능을 많이 갖춘 칫솔 같아요.​​​​


    >


    ​ ​ ​ ​ 이 칫솔에는 총 5개 전체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전체는, 음파 전동 칫솔을 사용 분들에게 적합한 낮은 주파수 전체에 요그리하고 민감한 전체가 붓고 피고 본인은 오리인 잇몸에 부드럽게 작용하므로, 부드럽게 씻고 줍니다.세정 전체는 세척력이 뛰어난 전체이므로 플래그 본인의 이물질을 잘 제거합니다.전체 마사지는 잇몸 마사지 기능이 추가되어 잇몸순환을 촉진하고 치주염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체입니다.한마디로 잇몸 건강관리를 하는 전체라고 하는 견해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마지막으로 아까 언급한 미백 전체는 착색이 제거되어 미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아무리 건강상의 사고로 입냄새가 난다고 해도 혹시 의사선생님들과 대화를 해서 냄새나는 것이 아닐까 매우 걱정해서 stress를 받았습니다. ᅲᅲ


    >


    그런데 이 칫솔을 계속 사용하면서 칫솔질을 깨끗하게 해서인지 요즘 많이 나빠진 소견^.그래서 다시 한 번 깨끗한 칫솔질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사면 훨씬 좋은가격이에요. 폴건강칫솔을 원하시면 온라인으로 사용하세요.


    그럼 오항시날은 여기서 끝내고 자야겠네요. 모두 안녕히계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