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염수술비용부터 수술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6:52

    >


    >


    매일 비염환자를 접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비염수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줍니다. 수술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는 정보, 수술방법, 수술후 관리, 비염수술후 재발에 대한 정보까지 비염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


    비염 수술을 결심해도 통원 치료 등을 생각하면 비용에 대한 붓기가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비염 수술 비용은 질환적인 수술만 하기 때문에 본인의 코 성형도 함께 할 경우 그 비용의 차이가 큽니다. 역시 의료 기관에 따라 그 비용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잘 비교하여 결정하십시오.비염 수술비용의 종기 sound를 가장 쉽게 줄이는 방법이 실비보험입니다.실비 보험(실손 의료 보험)은 건강 보험과는 다른 사보험으로 질병 이본인 상하이의 치료에 드는 의료비 중 자기 브그이다 sound금의 최대 80~90퍼.세인트까지를 약관에 보장해 주는 보험입니다. 하지만 미용 수술의 코 성형은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비염 수술은 질병 치료에 해당하기 위해서 실비 보험 혜택이 가능하며 수술 비용 외에 통원 치료 등 치료에 대한 비용도 보험금을 돌려받을 수 있고 실제로 자신이 브그이다 sound하는 금액은 적어도 하나 0~20퍼.세인트 수준이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브그이다 sound를 주는 1수 있습니다.다니다.비염 수술 비용은 약 80~하나 00만원으로 상태나 수술 방법, 비중격 만곡증의 유무, 입원할지 등에 의해서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히 비욘 등 그다 sound는 해당 의료 기관에 문의하는 게 정확할 것입니다.


    >


    같은 비염이라도 증상과 원인에 따라 수술 비결이 달라집니다.코 안쪽의 코 점막이 많이 부어 코막힘 증상이 심하면 부은 조직의 부피를 줄여주는 코브레이터 수술(저온 고주파 비염 수술)을 시행합니다. 또한 평소 콧물이 많고 선천적으로 코 점막이 민감한 사람은 점막의 민감도를 아침에 맞춰주는 아르곤 플라즈마 응고술을 시행합니다.마취는 국소 마취를 바탕으로 환자의 심정적 안정을 위해 수면 마취를 병행합니다. 수술 가끔은 약 한 0-20분 정도 소요 됩니다.


    >


    비염 수술 후에 재발하는 것은 잘못입니다.비염에 대한 수술치료는 주로 코막힘이 심하거나 콧물 재채기를 하고 약물치료를 해도 증상이 악화되지 않는 경우에 적용됩니다.비염 수술은 완치 개념이 아니라 코막힘이 자신의 콧물 재채기 증상을 크게 호전시키고 가능하면 약물을 적게 사용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비염을 앓고 있는 많은 분들이 수술을 받으면 비염이 완치되기 때문에 더 이상 치료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잘못된 정보와 기대에 의한 오해입니다.


    >


    수술이 잘 되어도 회복 과정을 소홀히 하면 수술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코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은 본인다운 생활 관행을 유지하면 재발 가능성이 높아집니다.수술 부위가 빨리 회복되도록 비세를 계속 실내 온도 첫 8~22도, 습도 40~60Percent을 유지한다. 술이나 담배는 수영 등은 비염의 발병률을 높이기 때문에 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이비인후과 병원을 방문하여 코의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원칙적으로 만일 5세를 넘어야 수술하는데, 증세가 심하면 그 전에도 불가능하지 않아요.단, 코막힘 증상이 심할 경우 편도 및 아데노이드 비대증으로 인한 것인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편도/아데노이드 부분 절제술인 피타(PITA) 수술을 시행하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피타수술은 기존의 편도 아데노이드 절제술의 단점을 보완한 수술로, 편도의 피막을 보존하면서 편도 조직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수술법이다. 통증이나 출혈, 합병증의 위험이 적고 수술 후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피타수술은 비염의 대표적인 증상인 코막힘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알레르기 비염 치료는 지속적으로 받아야 한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