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와 미드에 본인온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2:01

    과거에 1어 저는 1과 다른 1이 1어니까, 또는 그 1이 1어 괜찮아, 아니면 아라고인 가족, 예기할 때 가족 법 과거 완료 포효은을 쓰고 예기하는 것입니다. 과거에 1어 저는 1을 바꾸고 싶하고나프지앙, 과거에 했던 행동을 후회할 때 잘 쓰포효은이다.



    >


    If Monica hadn't had lunch with Julie, she wouldn't have made Rachel angry 모니카가 줄리와 점심식사를 하지 않았다면 레이첼을 화본인 것처럼 만들지 않았을텐데 *make someone angry:~를 화책으로 삼을 수 있다.


    >


    Sorry, If I had seen you, I would have lowered my shoulder. 그대 공주를 봤더라면 내가 피했을텐데.. 죄송해요I would have lowered: 내가 몸을 낮췄을텐데. ​​


    >


    만약 내가 걔를 꾹 눌렀다면, 내가 여자애를 다치게 했기 때문에 곤란해졌겠지*get in trouble: 어려움에 서다


    >


    Do you think things would have been better if you had just told her the truth? 만약 어무가 할머니에게 사실대로 표준을 말했다면 말이죠, 할머니와의 관계가 더 나쁘지 않았을 거라고 소견하나요?​​


    >


    If Voldemort had had the chance, he might have tried to kill me tonight 만약 볼드모트에 기회가 된다면 오항상일 밤에 나를 죽이려고 했을지도 모른다.*might have + 과거분사 했을지도, 했을지도.


    >


    You wouldn't even have had that game if I hadn't told you about it 내가 그 게임에 대해 너희에게 스토리를 해주지 않았다면 너는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거야.*wouldn't have + 과거분사: 하지도 않았겠지.


    >


    My books wouldn't have sold half as well if people hadn't thought I had done all those things. 혹시 사람들이 다의 1개를 내가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내 책은 절반도 팔리지 않았던 것이다. *had done something: 지난 상당 기간동안 어떤 일을 해왔다. ​


    >


    If I hadn't been Fox Books and you hadn't been The Shop Around the Corner, and you and I had just met I would've asked for your number.I wouldn't have been able to wait 24 hours before calling you up.You and I would never have been at war. ​치도 나의 팍스 북스를 열지 않고 있으며, 당신 이 거리 책을 파는 곳의 주인이 없었다면,입니다. 그럴 때 당신들과 내가 만났다면, 나는 당신의 전화번호를 물어봤을 것이다. 그렇다면 나는 24시간도 못 참고 당신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너희와 나는 절대적 싸우지도 않았을 것이다.​ ​*과거, 사실과 다른 가족 하나)If I hadn't been Fox Books2)If you hadn't been The Shop Around the Corner3)If you and I had just met*과거와 다른 식크울했을 때 바뀐 결과를?)I would've asked for your number2)I wouldn't have been able to wait 24 hours before calling you up3)You and I would never have been at war​ ​ ​




    댓글

Designed by Tistory.